환자 식단건강관리
냉엄한줄리엣나357
냉엄한줄리엣나35723.08.22
오랜만에 집밥 식단 계획해봤는데 조언부탁드려요.
집에 반가운 가족이 해외에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실력은 없지만 한끼 대접해주려고 하는데요.
잡곡밥, 소고기 미역국, 넙적당면찜닭, 고들빼기무침, 미역줄기볶음,배추김치
이렇게 구성해보았는데 영양상 조합이 괜찮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외국에서 오는 식구들이 좋아 할만한 음식 인듯 합니다.
외국에서는 거의 먹어 보지 못한것들이라서 좋아하고 영양또한 괜찮아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균형도 잘 맞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한식조합인것같습니다. 식물성단백질도 추가하면 더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