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까칠한병아리159
하루만에 1.5kg 빠질 수 있나요?
31 여자입니다
기초대사량이나 근육량이 그닥 높진않습니다
최근 72시간 단식 하고 케토시사 상태 만들어서
다이어트 하고 있다가 입가 주변 구순주위염 올라와서
항생제랑 소염제 등등 약 복용 하느라 수분 때문인지 몸무게가 쭉 늘고 있는데다 그거 보니 스트레스 받고 하다
케이크랑 단 음료 등등 그냥 궁금했던 음식들 하루에 하나씩 먹었습니다
그러다 오늘이 약 복용 마지막 날인데
어제 저 혼자 파티겸 탄수화물 많이 섭취했는데
케이크 두개에 단 음료 한잔에 디저트류 하나 이런 식으로 좀 평소보다 다 섭취했어요
근데
자고 일어나니 오히려 1.5kg 빠져있었어요
그간 탄수화물 줄이는 다이어트 하다가 최근 약 먹으면서
단 음료들 1일 1잔 하고
디저트 케이크 이런 것도 좀 먹었었는데 어제 그 중에서 많이 먹었다 할 정도였는데...
어젠 진짜 많이 먹어서 속이 느끼할 정도였는데
이럴 수 있나요?
체중계 고장난건가 하는 생각도 들 정도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의 몸은 허약하게 되면 에너지가 들어올 때 몸을 빨리 낮게 하기 위해서 열량을 태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것 때문에 그러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