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야구팀 김하성 송성문 부상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따뜻한대벌래239
운동을 할탠 찬물이 좋을까요? 따뜻한물이 좋을까요?
운동하면서 찬물을 먹어야 살이 빠진다고도 하고ᆢ
어떤의사는 미지근한물을 마셔야 살이 빠진다고 하고ᆢ다이어트엔 어떤물이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운동하면서 먹는물은 찬물을 먹는다고 살이 더 빠지고 그런거는 없습니다. 다만 찬물을 먹으면 몸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떨어뜨려서 운동을하면 효과적일 뿐입니다. 건강에 좋은 물은 미지근하고 따뜻한물이 좋습니다. 몸의 온도를 빼앗아가는 차가운것은 우리몸에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