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04
약과 1개 칼로리와 영양성분이 궁금해요.
한과중에서 약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약과를 먹으면 살이 엄청찐다고 주위에서 이야기 하는데 맞는 말인가요? 약과 1개의 칼로리와 어떤 영양성분이 있는지 궁금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7.0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맞습니다 약과는 많이 먹게 되면 엄청 살이 찔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통 약과 한개가 가지고 있는 칼로리는 대략 140 칼로리 정도 입니다.
그렇다 보니 두 개만 먹어도 엄청나게 칼로리가 높아 집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약과 한개의 칼로리는 대략 200-300kcal입니다.
열량으로만 따져도 밥한공기정도 됩니다.
열량및 당류가 높은 식품이므로 과잉섭취하지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