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통쾌한다슬기196
통쾌한다슬기19623.10.22
고기 단백질 생선 단백질 차이가 있나요?
단백질 음식으로는 고기와 생선도 있습니다.
근데 같은 단백질인데 하나만 먹어도 될런지
아니다라면 두 단백질간의 차이가 있을까요?
전문가님 조언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로만 본다면 생선이나 육류는 같은 동물성 단백질입니다.
차이는 거의 없으며 그 외에 들어 있는 영양소가 다를뿐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같은 동물성 단백질이라하더라도 구성하는 아미노산 종류가 다르기때문에 골고루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