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독한일개미
고독한일개미22.11.11
닭가슴살이 요새 비싸서 대체할 단백질 식품이 있을까요?
건강관리를 위해 하루 세끼중에 한끼는 닭가슴살과 밥 조금으로 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이 아닌 대체 단백질 식품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닭가슴살만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인 계란 콩 두부 육류 해산물 생선중에서 평소 질문자님이 좋아하는 음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간편하게 섭취할수있는 계란을 간식으로 먹는것도 고려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