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15
다이어트 때 염분이 있는 식단은 왜 피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데요~식단 중 염분이 있는 식단은 피하라고 다이어트 하신분들이 말씀을 해 주십니다. 왜 염분이 있는 식단은 피하라고 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짜게 먹게 되면 몸 속에 있는 수분을 조절을 하게 됩니다. 있대 에너지를 소비를 하게 되고 그러면 쉽게 배가 고파 오기 시작합니다
그거 갈증도 생기기 때문에 음료수나 다른 음식들을 섭취 하기 쉽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