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20
비타민이 많은 재료에는 무엇이 있나요?
비타민제를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자연식에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식단중에서 간단하게 비타민을 같이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2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은 많이 먹어도 많이 드시면 몸 바깥으로 나옵니다.
꼭 비타민제를 드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비타민이 많은 음식으로는 귤, 파프리카, 레몬, 사과 등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비타민 c 는 브로콜리 피망 파프리카 양배추 시금치에 풍부합니다.
비타민 a는 간 치즈 계란노른자 당근 고추 깻잎 김등에 들어있어요.
비타민 D는 버석 등푸른생선 계란노른자등에 들어 있어요.
그리고 햇빛에 의해 생성되기도 하기에 햇빛쐬기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