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자유로운풍뎅이41
자유로운풍뎅이4123.11.20
현재 식단의 영양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주 5일 월~금 식단 인데요.
아침
사과2쪽 + 달걀반개(또는 두유1팩)
점심
오렌지, 딸기 등 약간의 과일 + 달걀1개(또는 닭가슴살 1/2개, 두부반모 등) + 일반식(유아 밥공기 1그릇 정도에 약간의 반찬)
간식
바나나, 야채스틱, 견과류
저녁
일반식
이렇게 짜면 무리없을까요?
묵표는 3개월동안 5~6kg 감량입니다.
운동은 주 1회 정도 강하게, 주 2~3회 가볍게 도는 정도로 하려는데
식단 어떤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일반식 반찬에 야채와 어류생선등을 넣어서 드시면 무리없이 괜찮은 식단으로 보입니다ㆍ견과류는 조금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