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24.02.23
젓갈 종류가 몸에 안좋다고 하던데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 있나요?
밥을 먹을 때 젓갈과 함께 먹으면 밥이 맛있고 밥을 많이 먹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이런 젓갈이 몸에 좀 안 좋다고 하던데 어떤 영양성분들이 들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젓갈 종류는 발효 식품이라서 좋은데 아무래도 염분이 있다 보니 나트륨 성분이 있어서 좋지 않을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