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솔직한백로226
솔직한백로22622.02.06
칼슘 많은 제품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뭔가요 제가 통뼈라서 근육이 없는데도 골격근량이 37이나 나와서요 요즘 상하차 뛰는데 정당이나 허리 뼈가 아파서 칼슘을 좀 먹어야 될 거 같은데 뭐가 있을까요? 멸치나 우유는 아는데 다른 음식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08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멸치나 우유 및 유제품을 제외한 칼슘이 많이 들어간 음식으로는 시금치가 있습니다.
또한 칼슘은 식품으로 섭취하기보다 영양제로 섭취하는것이 더 좋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