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복리이백억
복리이백억23.09.02
다이어트를 위해서 간헐적단식을 하고 싶은데 시간을 어떻게 배분해야 다이어트가 극대화 될까요 ?
살이 많이 쪄서 지금 고민입니다
일단 하루에 1시간씩 런닝을 하고 있으며
7km이상 그리고 칼로리는 400kcal정도 계속 걷고 뛰고 있습니다
식단도 조절이 필요해서 간헐적 단식을 해보려고 하는데 시간 비중을 어떻게 배분해야 될지 궁금합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점심과 저녁 식사 정도로 햐서 8시간을 식사 시간으오 정하시고 나머지 16시간을 물 이외에 드시지 않는것이 일반 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