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윤자매아빠
윤자매아빠23.02.02
맛있게 죽을 끓이는 방법이 있나요
집에서 아이한테 먹일 죽을 영양이 충분하고 맛있게 끓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혹시나 노하우가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아이가 감기에 너무 잘 걸려서요.ㅠㅡ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죽을 끓일때 육수를 내어서 물대신 사용하시고
소고기는 아이가 씹기 좋은 상태까지 자르거나 다지고
고기와 야채 비율을 2:1 정도로 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