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침 공복에 먹기 좋은 것들이 뭐가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침 공복에 먹기 좋은것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커피같은거는 속쓰려서 못먹겠더라고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연실 영양사
박연실 영양사
씨앤씨 교육센터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아침 공복에 먹기 좋은 음식으로는 소화가 잘 되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이 적합합니다. 바나나, 오트밀, 견과류, 그릭 요거트, 삶은 계란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바나나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소화를 돕는 반면, 오트밀은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줍니다.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제공하며, 그릭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 섭취를 추천드리는 과일로는 사과, 바나나, 블루베리 등이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