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보람찬도요213
보람찬도요21322.10.21
지방간에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약간의 지방간이 있다고 합니다.
지방간 줄이는데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지방간을 줄이려면 어떠한 식습관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알코올성 지방간의 경우 술 섭취를 줄여야하며,
비알코올성 지방간의 경우 콜레스테롤에 의한 것이 크므로 콜레스테롤 배출을 위한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