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향기로운고릴라97
향기로운고릴라9723.08.08
유산균 복용 언제가 좋은가요?
매일 먹는 유산균 복용은 언제가 좋은가요? 일어나자 마자 물 한 번 마시고 복용하는데 장시간 공복 상태여도 문제 없는지 그리고 식후 바로 복용하면 효과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먹을수 있는것은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컵 마신후에 드시는것이
효과가 제일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효능은 어느정도 다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연구결과를 보면 공복에 섭취하는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