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편안한영앙129
편안한영앙12923.01.10
다이어트 할때 눈꽃 버섯을 먹으면 도움이되나요?
최근에 식당에서 눈꽃 버섯을 먹어봤는데 먹기에도 가볍고 좋은데 이런 버섯도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까요?? 버섯의 영양성분은 머로 이루어져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눈꽃버섯은 흰목이버섯이라고 하는데 비타민, 단백질, 광물질의 함량이 높은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식품이며 시장가격이 높고 식용가치가 우수합니다. 폐질환, 감기, 미용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비타민D가 가장 높은 식물로도 꼽히며 항암작용 및 면역력증진, 여성질환 및 빈혈에 효과적이고 노화방지 및 피부미백, 만성변비해소,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물어보신 다이어트에 인기가 많은 식품입니다. 식이섬유는 식용버섯중 최고이며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