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반바지
너무 안먹는 6세남아를 위햐 식단을 짜보고자 합니다,(도움요청)
너무 안먹는 6세남아를 위햐 식단을 짜보고자 합니다,
또래에 비해 너무 작아서 식단을 조밀하게 짜볼까 하는데, 우선 단백질6 탄수화물3 지방1이렇게 조합을 해볼까하는데 , 음식 자체를잘 안먹어서 단백질은 쉐이크를 이용할까 하는데.. 성장기 어린이에게 유청단백을 먹여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되도록이면 6세 아이면 영양도 문제긴 하지만 소화기능 등등을 고려를 해보면
쉐이크 보다 다른 식단으로 음식을 먹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탄수화물도 중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