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2.01
불면증에 좋은 식단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요?
밤에 잠을 못자니 하루가 너무 피곤합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불면증이 생기는 이후로는 스트레스나 전자기기 사용 때문에 불면증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우선 그런 것을 멀리 하시고 따뜻한 우유 한 컵이나 상추가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