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4.10.27
채식주의자는 어떤 야채를 섭취해야 단백질이 보충되나요?
채식만 먹으면 되려 영양 불균형이 올수도 있다고 하는데, 채식과 함께 어떤 야채와 어떤걸 섭취해줘야 단백질도 보충되고 고루 챙길 수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2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물성 단백질 함량이 높은 채소로는 버섯종류, 녹색잎채소, 대두류 등의 식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