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10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만 먹으면 문제가 될까요?
운동을 시작 해 보려고 합니다. 살이 많이 쪄서 남들 하는거 보니 닭가슴살을 많이 먹더라구요
3끼를 다 닭가슴살만 먹어도 건강에 문제가 안될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하면 닭가슴살을 많이 생각을 하시는데 닭가슴살 같은 경우는 단백질을 대신 하기 위해서 드시는 것이 지 하루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닭가슴살 로만 드시면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디.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품으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과 칼로리가 낮습니다. 그러나 닭가슴살만 섭취하는 것은 영양 불균형과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영양 불균형, 요요 현상, 건강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식단에는 닭가슴살 외에도 다양한 식품을 함께 섭취하여 영양 균형을 유지하고, 다이어트 기간을 짧게 하며, 운동과 함께 정상적인 식단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섭취량이 부족하므로 저혈당 탈모 면역력 약화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