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엄청난반딧불167
엄청난반딧불16723.03.14
둥굴레차의 효능이 무엇인가요?
회사에서 둥굴레차를 자주 마시는데 둥굴레차는 녹차처럼 카페인이 들어있어 많이 마시면 안된다라던지 등등 둥굴레차의 효능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둥글레차에는 여러 가지 자양강장에 좋은 효능이 있어서
피로회복과 허약체질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혈압과 혈당을 낮춰 주는 역할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