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활달한거북이38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이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밥은 먹지 않고 간식 등으로 때우는데요~!!
차에서 운전하면서요~!!
어떤 음식은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그렇던데~!!
공복 아침에 피해야 할 음식은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 피하면 좋은 것은 대표적으로 커피가 있어요
커피의 경우 카페인이 장을 자극해 줄 수 있기 때문이죠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는 당성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단을 피하시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식사를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은 카페인ㆍ탄산음료,기름진 음식, 매운음식, 오렌지ㆍ귤ㆍ토마토 등 산도가 높은 과일ㆍ채소 가 있으며 운전중에는 소화가 잘되는 바나나 .견과류, 삶은달걀등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