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신중한고라니53
신중한고라니5322.07.21
아침 한끼만 잘 먹는데 건강에 이상이 없을지요?
회사에서 점심을 뷔페 식으로 잘먹고 다니는데 아침은 안먹고 커피 마시고 넘기고 저녁은 과일이나 라면 과자 등으로 대체하는데 아침 저녁은 어떻게 챙겨야 할까요 고민이네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저녁은 가능하다면 선식이나 두유라도 챙겨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을것같네요~ 식사에는 정답이 없지만 배고파서 과식이 될수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균형있고 알맞은 식사를 소식하시고 운동을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