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그만바다표범143
조그만바다표범14321.12.11
회사 및 집에서 먹을 다이어트에 좋은 간식이 뭐가있을까요?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고싶은데
회사나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있고
다시 밀봉할수있는 그런 간식 뭐가있을까요?
간식이야 당연히 자제하면 좋겠지만
배가고파서 도저히 안되겠어요
도와주세요 !!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영양사 제제제제입니다.
다이어트 식단 간식으로는 가공되지 않은 채소나 과일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찐고구마1개, 또는 바나나 1개, 또는 방울토마토 한줌 정도의 분량을 우유나 두유와 함께 드시면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간식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혹 채소나 과일을 준비하기 어려우시다면 소포장된 견과류, 단백질 칩, 곤약젤리 등의 식품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단, 가공식품을 구입하시는 경우 영양성분표를 비교하여 나트륨이나 당 함량이 적은 식품으로 선택하도록 권장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거나 단백질로 구성된 간식을 이용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닭가슴살칩이나 황태칩, 야채칩, 건조과일, 프로틴빵 등을 이용해보면 좋을것 같은데,
근처 올리브영에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