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흰검은꼬리63
흰검은꼬리6323.01.17
밀가루와 쌀가루 둘다 몸에 안좋은 가요?
흔히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지 말라고 합니다. 몸에 안좋기 때문이겠죠
그럼 쌀가루는 어떻습니까?
또 어떤점이 몸에 해로운지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밀가루와 쌀가루 둘다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지만
둘중에 하나 선택하라면 쌀가루가 더 나을수 있습니다.
밀보다 쌀이 더 소화가 잘되기도 하고 소화 흡수하는것도
밀이 당분으로 더 흡수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