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부자만수르
부자만수르24.04.11
어르신 식단에 관한 조언 입니다
80대 아버지를 모시고 있는 사람이에요.
음식섭취후 잦은 물변과찰변을 보시는데
음식에대한 고견과 조언을 얻고져합니다.
혈액순환 문제인지!
소화문제인지
고수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영양 식단 질문 하는 것보다 의료 쪽에 질문을 해 보시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화력이 떨어진것으로 판단되나 질병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