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망고마더77
망고마더7724.03.23
많은 음식에 사용되는 양파에 영양성분에 대해서 궁금해요
문득 음식을 먹다 보면 대부분 양파가 많이 들어 가더라구요 이렁 양파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있는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양파에 영양성분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양파에는 비타민 C, 비타민 B6, 식이섬유, 항산화물질인 퀘르세틴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이들 영양소는 면역체계 강화, 염증 완화, 심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양파에는 알신이라는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균 및 항염작용을 할 수 있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양파에는 단뱍질. 탄수화물. 인. 철분. 칼슘. 비타민C. B6. 크롬. 칼륨. 퀘르세틴. 식이섬유. 알릴시스테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양파에는 식이섬유와 알리신 등의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는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비타민 C 칼슘 칼륨 인
퀘르세틴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