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0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많이 먹는 양파는 어떤 영양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돼지고기 두루치기나 여러 가지 음식의 재료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양파는 어떤 영양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2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는 살짝 익혀서 먹어도 맛있고 각종 요리에도 많이 들어가는 음식 재료중에 하나입니다.
양파 안에는 식이섬유나 칼슘 칼슘 등이 들어있고
알리신·케르세틴·인돌 등 영양소가 풍부 합니다.
• 안녕하세요.
양파는 매우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양파는 비타민 C, 칼슘, 철분, 마그네슘, 칼륨,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퀘르세틴: 항산화 작용을 가진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러지 반응, 염증 및 암 발생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셀레늄: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크롬: 혈당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알리신: 항균 작용을 가지며, 항생제 저항성 균에 대한 대항력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