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05
단백질 식단을 했더니 속이 안 좋은데 다이어트에 안 좋을까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저녁을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변경했더니 밤마다 속이 너무 안 좋습니다. 그렇다고 탄수화물을 먹자니 점심에도 챙겨 먹고 있어 살이 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단백질은 주로 계란이나 닭가슴살, 쉐이크 등을 먹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3.0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 그래서 꼭 단백질만 많이 드시는 것은 아닙니다 탄수화물도 어느 정도 섭취를 해 주셔야 되구요 보통 탄수화물 4 단백질 4 지방 2 정도로 맞춰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