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에 설탕 넣어서 먹는 것은 다이어트에 의미가 없나요?
다이어트를 할 때 토마토에 설탕을 넣어서 먹을 생각입니다.
그런데 설탕이 정말 맛은 있지만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토마토랑 같이 먹으면 그나마 적게 찌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토마토는 그상태 그대로 드셔야 다이어트 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거기에 설탕을 넣어서 드시는것은 안드시는것만 못할것 같은데요.
샐러드에 스테이아 토마토를 넣어서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