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궁금하면 못참는 신기한 미키
궁금하면 못참는 신기한 미키22.12.24
보양음식이라고 하는 것은 진짜로 몸에 도움이 되는가요?
실질적으로 보양음식들이 요즘은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데
진짜로 우리몸에 도움이 되는걸까요? 보양음식이라도 몸에 상하는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아무리 좋은 보양식이라도 체질에 맞지 않으면 좋은 보양식이 아닙니다. 보양식을 먹고나면 몸에 받는 사람은 먹어본사람이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