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데 꼭 닭가슴사을 먹어야하나요? 다이어트할때 꼭 프로틴을 먹는게좋나요? 근력운동할때 꼭 bcaa을 먹으면 안아프고 근육이다많이생기나요
2022. 08. 09. 14:52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그냥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 계란, 우유, 유제품, 해산물, 생선, 콩 을 많이 드셔도 충분합니다.
bcaa는 그냥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으로써 굳이 따로 챙겨드시지않아도됩니다.
2022. 08. 10. 23:3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