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에도 궁합이 있나요? 좋은 궁합음식들은
음식을 먹다보면 어떤 음식을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하는데요.. 음식에도 궁합이 있나요?
어떤음식을 서로 먹으면 안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음식에도 궁합이 있습니다. 피해야 할 음식 궁합으로는
단 음식을 고기와 함께 먹기 :같이 먹으면 소화가 느려지고 속이 불편해질수 있습니다
우유와 과일 :같이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고 가스가 차거나 배가 부를 수 있습니다.
커피와 철분: 함께 먹으면 철분 흡수가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