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젊은몽구스151
젊은몽구스15123.08.04
선지국을 먹으면빈혈잇는사람한테 도움이되는지요
제가 빈혈이잇어 어지럽고하는대 주위사람들이 선지국을 자주먹어보라고조언들합니다
정말선지국을 먹으면 빈혈에 도움이 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선지국 안에는 여러가지 성분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철분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빈혈이 잇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선지국에 들어가는 선지가 철분을 많이 함유하고있기때문에 빈혈환자분들에게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