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으로 다이어트가 될수 있나요??
제가 다이어트를 해야될것같습니다.
당근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합니다.
이유는 당근이그나마 포만감도 있고 양도 많고 가격이 싸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당근은 저칼로리이면서 식이섬유와 비타민 A, 칼륨 등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촉진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며, 비타민 A는 시력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당근에는 식물성 카로티노이드인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도 있습니다.
당근은 비타민A,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와 식이섬유가 풍부하지만 당근만 먹는 식이요법은 권장드리지않습니다
당근은 다이어트 할때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으며 포만감이 있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