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교토우지 말차가루를 구매했는데 저지방 우유에타 마시면 다이어트나 건강에 도움이 되나요?
뜨거운 물에만 타서 차 형태로 마셨는데 그것보단 물과 우유와 같이 섞어 마시면 더 맛있을 거 같아서
혹시 다이어트에는 오히려 차 형태가 나은지 잘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말차 가루는 특유의 풍미가 있어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데 유당이 없고 칼로리가 낮은 대체 우유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녹차 보다 카페인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므로 하루 1~2잔 정도로 적절히 섭취하면 좋습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에는 어느정도 효과는 있는데요
일반적인 말차 가루나 시중에 우유를 타 드시는것과는 차이가 크진 않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