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침식단 어떤 게 좋을까요?
다이어트한다고 아침에 계속 그릭요거트, 견과류, 바나나만 먹었더니 질리는데요. 아침에 먹기좋은 다이어트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으로 잘 드시고 계신듯 합니다.
양상추와 두부구이를 넣어서 견과류와 같이 드시는것오 괜찮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으로 잘 드시고 계신듯 합니다.
양상추와 두부구이를 넣어서 견과류와 같이 드시는것오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