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깍듯한푸들251
아침에 우유를 마시는 습관은 위, 장의 건강을 좋게 할 수도 있을까요?
아침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우유 한 잔을 마시는 편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위, 장, 그 외 기타 신체가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된다면 꾸준히 마시려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우유는 칼슘과 카제인이 위산을 분비하게 해서 속쓰림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많이 드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