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건장한고라니208
건장한고라니20823.05.26
현미도 계속 먹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건강상의 이유로 또는 다이어트 때문에 현미를 드시는
분들이 꽤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소화도 안되는것 같고 그렇다는데
계속 먹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처음에는 소화가 안되는것 같고 식감도 이상하지만 적응되면 괜찮습니다.
처음에 너무 현미로만 드시지 마시고 흰쌀과 5:5 정도로 섞어서 적응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6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백미만드시다가 드시는거면 좀 더부룩할수있습니다. 그래도 부담이되신다면 한번에 현미만드시지마시고 조금씩 현미비율을 높여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