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계속고고싱
계속고고싱24.02.27
40대가 먹으면 좋은 영양제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40대 부부가 같이 먹으면 좋은 것들에는 어떤 영양제들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는 비타민 약간만 섭취하는데 충분하지 못한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기본적으로 면역력과 피로 회복 등에 좋은 영양제를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40대에 추천할 영양제는 비타민D와 칼슘.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 유산균. 비타민B 를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40대에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로 멀티비타민, 마그네슘 등을 추천드립니다.
모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