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위용있는바다꿩289
위용있는바다꿩28923.04.24
안녕하세요회사식당영양에관한문의입니다ㆍ
안녕하세요 요즘저희회사는 타업체가들어왔어 회사구내식당을운영하는데 영양공급기준이있는지요 영양사분이따로있더라구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영양사는 인간의 건강과 영양에 대한 지식을 전문적으로 갖춘 전문가입니다. 영양사의 주요 역할은 올바른 식습관과 영양 섭취를 통해 개인의 건강을 지원하고 질병 예방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포괄적인 업무를 할 수도 있지만 구내 식당에서 근무하시는 영영사님께서는 영양 성분을 고르게 하여 식단을 구성할 것입니다.
기타 외 :
올바른 식습관 조언: 영양사는 개인의 건강 상태와 목표에 맞는 올바른 식습관을 조언합니다. 이를 위해 개인의 식습관, 식생활, 식습관 관련 질병이나 알레르기 등의 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고려한 맞춤형 식습관 조언을 제공합니다.
영양 상담: 영양사는 개인의 영양 섭취 상태를 평가하고, 부족한 영양소나 과다한 영양소 등의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적절한 영양 섭취 방법과 보충제 등을 조언합니다.
건강 검진과 질병 예방: 영양사는 건강 검진 결과를 분석하고, 개인의 건강 상태와 영양 섭취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과 영양 섭취 방법을 조언합니다.
영양 교육: 영양사는 대중을 대상으로 영양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를 통해 올바른 식습관과 영양 지식을 널리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도합니다.
연구 및 개발: 영양사는 영양학 분야에서 연구 및 개발을 수행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영양 성분이나 식품 등을 개발하고, 개인의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회사나 다른 큰 대규모 구내식당을 운영을 할 때는 영양사 분들이 하루 권장량이 맞는
식단을 제공을 합니다. 영향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