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풋풋한고양이151
풋풋한고양이15123.11.08
식단짤때 제일 중요하게 보는 요소가먼가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지방빼는데 있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식단 조절을하는 요인이 머가 있을까요? 지방섭취는 자제하는데 나머지 식단이 어려워서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을 짤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것은 고른 영양소 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40% 40% 20% 정도로 맞추시고 거기에 칼로리를 조절을 하시면
조금만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지방의 과도한 섭취를 주의하시고
정제탄수화물 대신 비정제 탄수화물을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