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음식 먹고 속 더부룩할 때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먹고 나면 자주 속이 더부룩해지거나 속 쓰림이 생겨요. 이럴 때 속을 진정시키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음료나 음식 추천도 좋고, 평소 속을 보호하는 팁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운것먹고 속이 더부륵하다면 속이 부담이 되지않는 음식을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