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자유로운참고래160
자유로운참고래16022.10.02
남자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고 키 180에 몸무게 83으로 과체중 혹은 비만이겠네요. 배 허벅지 종아리에 살이 많아서 살을 빼려하는데 헬스장 가는 건 제가 개인적인 이유로 안되서 홈트로 빼야합니다. 근육은 늘리면서 살은 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밖에 나가서 러닝 가능하고 자전거 있고 운동기구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반식도 제가 햄 참치 떡갈비 대충 요런 냉동식품만 먹어서 따로 요리할 거 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스쿼트를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가급적 스쿼트와 달리기를 번갈아가면서 진행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햄 참치 떡갈비 같은 가공식품보다는 닭가슴살, 삼겹살, 우둔살, 안심 등 원물의 육류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