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훌륭한콩중이283
훌륭한콩중이28323.06.21
마른 여성 몸키울때 운동전 식단이 궁금해요~~
균형잡힌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을 하는데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식단이라 생각합니다~기본적으로 타고난 체형이 살이 잘 찌지 않는 편이라 다이어트의 목적이 아닌 전반적인 몸을 키우고 싶어 운동을 하고 있어요~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은 당연히 알고 있는데 운동 전에도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는것도 좋다는 말을 들어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마른 사람들은 탄수화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운동을 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 전에는 단백질을 섭취를 하시는 거 보다 탄수화물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를하시거나 아니면 귀리나 고구마 같은 것으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