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훈훈한오징어73
훈훈한오징어7322.11.04
다이어트(단맥질) 식단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 겸 몸을 탄탄한 근육질로 만들려고
하는데 괜찮은 단백질 식단좀 알려주세요.
당연히 운동도 같이 열심히 할려고 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섭취의 경우 질문자님의 체중 x 1.4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만약 현재 50kg이라면 하루에 적어도 70g의 단백질을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의 경우 일반적으로 닭가슴살로 섭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저는 계란이나 돼지고기 소고기 해산물 생선으로 섭취하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