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친절한부엉이971
친절한부엉이97122.10.16
우유를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 우유대신에 무엇을먹으면 될까요
우유만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요. 유유에 영양이 많기때문에 먹으면 좋을것 같아서요. 우유 대신레 우유의 영양을 잘 샂취할수 있는 방법이 어떤음식을 먹으면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유당불내증인것으로 보이기때문에
우유에 많이 들어있는 칼슘과 단백질은 다른 음식으로 보충하는것이 좋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시금치를 통해
단백질은 계란 콩 두부 육류 해산물을 통해 섭취하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