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털털한홍학42
털털한홍학4222.09.16
두부보다 단백질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무엇인가요?
다이어트를 위해, 고단백 음식을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두부보다 단백질 함량이 더 높은 음식에는 무엇이 있나요?
되도록 지방이 적은 식품으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대부분의 육류나 해산물이 두부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더 많으며,
지방이 적은 단백질 식품으로는
닭가슴살, 계란, 지방이 적은 뒷다리살, 우둔살 같은 부위가 있겠습니다.
또한 생선의 경우 지방이 있다고하더라도 대부분 오메가3이기에 괜찮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