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비빙
비비빙23.03.04
고기대신 콩이나두부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가능할까요?
고기대신 콩이나 두부 두유로도 충분히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이 가능한지 고기를 꼭먹어야되는 이유가 있다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고기가 철분이 더 많고 단백질 흡수도 더 잘 되지만 전문가마다 의견이 다릅니다 고기 대신 두부나 콩에도 단백질이 들어있고 야채나 곡류에도 단백질이 들어있으므로 고기를 안먹는 다고 해도 부족하지 않다고 합니다